공지사항

대학진학, 예고진학,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강북캠퍼스가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명계남 원장님 네이버 뉴스기사!!

본스타(비회원)님 | 2008.10.03 12:40 | 조회 1798
NAVER 뉴스 연합뉴스 보도자료

배우 명계남! "이제 후원양성에 혼심을 다하겠다!" 예술학교 원장 취임

기사입력 2008-10-02 20:09
배우 명계남, 맛깔스럽고 깊이가 있는 연기로 연극에서 또 영화에서 관객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베니스영화제 신인배우상, 대종상 최우수 작품상등 각 영화제에서의 많은 수상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그가 이제 자신의 배우 인생을 잠시 뒤로하고 실력 있는 배우들을 키우기 위해 연기학원 겸 예술학교인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초대원장으로 취임했다.

현재 강원도 홍천 폐교에서 몇 개월간 조용히 영화 시나리오 작업을 하면서 지내고 있는 명계남은 한때 정치쪽 활동으로 인해 세간에 루머나 악성댓글로 인해 마음의 상처를 받아왔고 그로 인해 자신을 위해 되돌아 볼 기회가 생겼다고 한다. 이제는 배우라는 인생을 겸하면서 후배양성을 위해 진정한 실력을 키워주기 위한 길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다.

"저는 우선 연기이론과 실제라는 과목 6시간과, 문화예술의 이해 2시간에 대하여 직접 강의할 예정입니다. 원장이면 좀 쉬고 그래야 하는데 후배들을 위해서라도 강의를 해야 되지 않겠습니까?" 실지로 직접 강의 배정을 받은 명계남은 직접 강의 한다는 것에 큰 의욕을 보였다.

명계남은 "그동안 난 단지 당원으로서 정치에 참여를 한 거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항상 내가 가야 할 길을 가는 것이고 크게 욕심도 무리하게 나아가지도 않을 것이다. 이제 시간이 흘러 진정한 배우, 연기자로서의 참 맛을 느끼게 되었다. 이제 후배들에게 내가 아는 문화예술의 전반적인 지식을 알려주고 또 더 훌륭한 강사들을 초빙해 실력을 키워주는데 최선을 다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그 동안 여러 대학교와 문화예술단체의 취임요청을 받아왔다는 명계남은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선택에 나름대로의 결정적인 요소가 있다고 한다.


"사실 연기교육을 하는 연기학원은 많이 있습니다. 학생들을 뽑고 연기지도 하고 우리나라의 현재 예술학교나 연기학원은 사실상 전문성이 많이 떨어집니다. 연기학원 즉 일반 아카데미에 다닌다고 해서 스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학생들이 참 많아요. 스타는 대중의 힘이 만들어 줍니다. 물론 기획사의 힘도 받쳐 주어야 하겠지만 대중에게 실력을 인정받는 배우는 오래 가죠. 오래 두어도 구수한 된장처럼 말이죠.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시스템이 다릅니다. 다듬어 있지 않아도 보석이 될 수 있는 돌을 골라 반짝반짝 빛을 발하도록 정말로 전문 트레이닝을 하죠. 대중의 스타로 만들어 줄 수 있는 곳입니다"라고 말한다.

실제로 본스타트레이닝센터는 일반 아카데미와는 다른 철저한 스타트레이닝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고 현재 데뷔를 한 스타들도 트레이닝을 받을 정도로 최고의 교육을 자랑한다.

과감히 외국 예술학교의 개념을 도입하고 기획사, 제작자가 요구하는 현장 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서 트레이닝의 기회는 개방하면서 연기지망생, 가수지망생 들에게 단계별 테스트와 오디션을 통해 일정의 단계에 해당하는 실력과 교육 평가를 받아야만이 수료를 할 수 있는 트레이닝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명계남은 진정한 실력을 갖춘 스타들을 키워 나가겠다고 말하고 "누구나 될 수 없는 것이 스타지만, 누구나 꿈 꿀 수 있는 것이 스타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남들과 다른 피나는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며 꿈은 어느 날 갑자기 이루어지지 않으며 준비하는 자만이 꿈을 실현 시킬 수 있습니다"라고 당부의 말도 잊지 않았다.

이제 명배우 명계남에서 영화제작자, 정치가로 그리고 예술학교의 수장으로 그의 변화를 기대해 볼만하다.

본스타트레이닝센터 입교 상담문의 02-777-5252

출처 : 네이버 연합뉴스

------------------------------------------------------------------------------------------

뉴스기사 주소참조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98&aid=0001997663&

네이버에 본스타트레이닝센터를 쳐보세요!! 다양한 뉴스들이 검색됩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