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입시반

예고 진학의 꿈!! 이제 본스타 강북연기학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강북연기학원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스타 ESI ②] 스타 멘토 안성기 “초심 잃지 않는게 중요”

본스타(비회원)님 | 2009.05.19 15:20 | 조회 1154
JES |2009.05.12 08:01 입력
스타들의 넘버원 멘토로 뽑힌 국민배우 안성기의 소감과 조언은 너무 쉽고 간단했다.

처음 시작했을 때의 마음을 잊지 않고 끝까지 한결같이 노력하는 것. 그는 "후배들을 대할 때마다 늘 하는 얘기지만 이것이야말로 가장 중요한 것"이라며 "그러면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이겨나갈 수 있다"고 조언했다.

아역으로 데뷔해 벌써 연기경력 50년이 넘은 베테랑 스타지만 "별다른 비결은 없다"고 겸손해했다. 후배들이 그렇게 봐주니 "일면 부담스러우면서도 일면 자극이 된다"며 사람 좋은 너털웃음을 웃었다.

그는 "너무 앞만 보고 달리다 보면 자칫 방황할 수도 있는데 이때 스스로의 중심을 잡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별거 없다"지만 오랜 경험과 자기관리에서 묻어나오는 여유가 느껴졌다.

안성기는 요즘 신작 영화 '페어 러브'를 찍고 있다. 실제 나이차가 30세나 되는 후배 여배우 이하나와의 멜로 작품이다. 아주 무거운 정도는 아니지만 오랜만의 멜로 주인공 출연이어서 즐거운 긴장감을 놓치 않고 있다.

현장에서는 늘 처음처럼 시나리오를 붙들고 산다. 반복해서 읽어서 시나리오 속 인물로 완전히 동화하는 게 비결이라면 비결이다.그는 "이번 역할은 예전과는 달리 감정 표현의 폭이 넓어서 참 재미있다. 감정을 속으로 삭이지 않고 그냥 터뜨려서 우는 장면도 있는데 이런 점이 연기하는데 흥미를 주고 있다"면서 "지난달에는 연예계에 안 좋은 일도 많았는데 앞으로는 이런 일이 더이상 일어나지 않기를 바랄 뿐"이라고 말을 맺었다.

>>③번으로 이어짐.

김인구 기자 [clark@joongang.co.kr]
twitter facebook google+
545개 (42/46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