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입시반

예고 진학의 꿈!! 이제 본스타 강북연기학이 책임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열정과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강북연기학원과 함께라면 할 수 있습니다.

볼만한 공연 - 알타보이즈~ ^^*

무적입시영쌤님 | 2016.05.08 15:37 | 조회 478



뮤지컬 ‘Altar Boys'가 6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한다.

 

뮤지컬 ‘Altar Boys'는 하느님의 말씀을 전하고자 하는 밴드이야기다. Altar Boys 밴드는 신앙심 넘치는 팝 공연으로 공연장을 순회한다. 신이 내린 목소리를 지닌 다섯 청년은 아름다운 노래로 뉴욕의 영혼들을 구원한다.

 

뮤지컬은 6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했다. 극 중 Altar Boys 밴드 리더 매튜역은 배우 이해준, 이이경, 박광선이 캐스팅됐다. 배우 이해준은 뮤지컬 ‘오!당신이잠든사이’, ‘웨딩싱어’ 등에 참여했다. 배우 이이경은 KBS '태양의 후예‘, MBC '진짜사나이’에 출연했다. 뮤지컬 ‘젊음의 행진’에서 열연한 배우 박광선이 등장한다.

 

Altar Boys 밴드 마크역은 배우 박한근, 문장원이 캐스팅됐다. 배우 박한근은 뮤지컬 ‘머더발라드’, ‘고래고래’ 등에 출연했다. 배우 문장원은 뮤지컬 ‘로미오 줄리엣’, ‘덕혜옹주’ 등에서 열연했었다.

 

밴드 루크역은 배우 김대현, 용석이 분한다. 배우 김대현은 연극 ‘보도지침’, 뮤지컬 ‘그날들’에서 열연했다.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용석은 뮤지컬에 첫 출연이다.

 

Altar Boys 밴드 후안역은 배우 전역산, 우찬이 함께한다. 배우 전역산은 뮤지컬 ‘난쟁이들’ ,‘젊음의 행진’ 등에 활동했다. 배우 우찬은 뮤지컬 ‘난쟁이들’, ‘프리실라’ 등에 참여했다.

 

배우 이창용, 이민재는 Altar Boys 밴드의 에이브라함역에 캐스팅됐다. 배우 이창용은 뮤지컬 ‘트레이스유’, ‘디셈버’ 등에서 열연했다. 배우 이민재는 뮤지컬 ‘베르테르’, ‘곤 더 버스커’ 등에 출연했다.

 

뮤지컬 ‘Altar Boys'는 6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twitter facebook goog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