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격소식

나의 선택은 올바른 선택이었습니다!
목표를 이룬 나를 알리고 나만의 성공 비법!
나만의 색다른 연습일지를 공개합니다.

2020 평택대학교 공연영상콘텐츠학과 연기전공 수시 최종합격 김건우

본스타강북님 | 2019.11.19 18:00 | 조회 28

 

안녕하세요. 2020학년도 수시모집 평택대학교 공연영상콘텐츠학과에 연기전공으로 최종합격한 김건우 입니다!

 저는 고등학교 생활 2년 동안 명확한 꿈 없이,
심지어 취미도 없이 시간을 보냈습니다.
국어국문학과를 지망하던 매우 평범한 학생이었던 제가 고등학교 3학년이 되고 3월이 지날 즈음 꾸게 된 꿈이 바로 '배우'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주변의 많은 친구들이 진로를 정하고 꿈을 향해 한 발짝 나아가고 있을 때에서야 전 제 마음속에 있던 욕망을 꺼낼 수 있었습니다.
입시를 바라보기에 늦었다고 생각한 저였기에 연극영화과 입시는 제게 매우 크나큰 결정이었고 무모한 도전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절 믿어주시고 적극적으로 지지해주신 부모님께 먼저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연기를 처음 접할 때 상냥하고 심도있게 이끌어주셔서 제가 성장할 수 있도록 훌륭한 버팀목이 되어주신 이윤주 선생님부터
음악에 자신이 없던 저에게 많은 가르침을 주시고 정신적으로 나약해질 때 올바르게 이끌어주신 조은샘 선생님,
몸을 어떻게 쓰는지조차 몰랐던 저에게 신체훈련을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여러 동작을 가르쳐주시며 큰 도움을 주신 정홍지 선생님,
연기를 배우며 느끼는 고민만이 아닌 인간적으로 품을 수 있는 고민들을 들어주시어 제 내면을 강하게 만들어주시고 여러모로 정말 많은 도움을 주신 지형진 선생님까지 입시 준비를 하며 배운 모든 것들이 저에게 큰 경험과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또 학원생활을 하며 우애를 다지고 서로 의지하며 울고 웃고 때론 다투었어도 너무나 좋은 인연이 된 친구들과 형, 누나들 모두에게 정말 고맙습니다.
 
4월에 처음 연기를 배우기 시작한 저는 이러한 학원생활에 익숙치 않고 낯가림도 많아 적응하기 힘들거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학원에서 주최한 '입시생 MT'는 저와 동기들이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이를 발판삼아 제 내성적이었던 성격에도 많은 변화가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학원에서 늘 월말마다 진행하는 '월말모의평가'는 실제로 시험을 보며 느끼는 긴장감과 공포심을 미리 체험해보고 더 나아가 자신의 역량을 측정하고 입시생으로써의 여러 고민들을 떠올리게 해줘 저에게 늘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입시를 준비했던 6개월이라는 시간이 참 짧게 느껴질 수 있겠지만, 저에게는 너무나도 길고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전 좋은 사람들 곁에서 입시를 준비할 수 있었기에 너무나 행복했고, 이러한 인연을 만나고 그토록 가고 싶었던 대학에 합격한 것도 정말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전 앞으로 지금의 기쁨에서 머무르지 않고 부단히 노력하여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갈 것입니다.
그리고 힘들더라도 제 노력을 인정받기 위해 많은 시도를 할 것입니다.
저는 연기가 정말 좋고 앞으로도 쭉 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 이 글을 보며 연기를 시작하기에 늦었다고
생각하는 모든 분들이 용기를 가지고 도전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게 되면 좋겠습니다.

twitter facebook google+
84개 (1/9페이지)
합격자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